LG화학, ‘차이나플라스 2019’ 참가...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LG화학, ‘차이나플라스 2019’ 참가...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 정희태 기자
  • 승인 2019.05.2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이 ‘차이나플라스 2019’에 참가 한다.

차이나플라스는 매년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 박람회로, 총 40개국에서 4000여 글로벌 기업이 참석한다. 이번 전시회 일정은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중국 광둥성 광저우에서 열린다.

LG화학은 358㎡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Smart Life Solution)’을 테마로 석유화학 제품을 비롯해 배터리, 탄소튜브(CNT) 등 미래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실질적인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각 전시 존(Zone)별로 고객의 이해를 돕는 디지털 사이니지를 배치했으며, 부스 곳곳에는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차이나플라스 모바일 사이트에 손쉽게 접속해 상세한 제품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LG화학은 일상 속 다양한 활동에서 접하는 화학소재를 보여주는 컨셉으로 총 5개의 전시 존을 운영한다. 전시 존별로 전시되는 주요 제품들을 살펴보면, 드라이빙 존(Driving Zone)은 LG화학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EP)이 적용된 자동차 엔진 부품 및 자동차 내·외장재, 고성능 합성고무(SSBR)가 포함된 타이어 등 자동차에 적용되는 첨단 소재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트래블 존(Travel Zone)은 여행과 연관된 제품을 전시하는 곳으로 고내열, 고강성의 기능성 플라스틱이 적용된 자동차 내장재 등이 전시되며. 워크 존(Work Zone)은 엔지니어링 플라스틱(EP)이 적용된 노트북과 블루투스 이어폰, 배터리 및 전도성 소재에 적용되는 탄소나노튜브(CNT) 제품, 스마트워치를 비롯한 IT 제품에 들어가는 배터리 등 다양한 사업 분야의 제품을 전시한다.

엑서사이즈 존(Exercise Zone)은 헬스장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에 적용된 LG화학 소재를 전시한다. PVC가 적용된 짐볼과 바닥재, 고무 및 특수수지가 적용된 골프공과 요가매트 등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릴렉스 존(Relax Zone)은 가정집에서 쓰이는 LG화학의 첨단 소재들을 전시한다. 정수기나 제습기 등 ABS가 적용된 각종 전자 제품을 비롯해 PVC가 적용된 샤시 등 우리 생활에 밀접한 화학 소재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