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Asia '스마트 라이프+' Suning Biu OS 시스템 출시
CES Asia '스마트 라이프+' Suning Biu OS 시스템 출시
  • 장의정 기자
  • 승인 2019.06.1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ning이 올해 CES Asia에서 자사의 최신 '스마트 라이프+', '스마트 소매+', '스마트 솔루션+'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CES Asia의 '스마트 라이프+' 전시관에서 Suning은 Biu OS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Biu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자동 세탁기, 신형 선풍기 및 스마트 보안 키트 같은 스마트 홈 가전 부문의 최신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Suning은 또한 이달 12일에 열리는 기자회견에서 BiuLink Open Agreement도 발표할 예정이다. Suning은 BiuLink Open Agreement를 통해 파트너들과 협력하며 크로스-밴드 연결성을 탐색할 계획이다. Biu+ Ecology의 목적은 스마트 홈 가전 산업 전반에 걸쳐 자원을 공유할 개방적인 플랫폼을 구축하고, 문제와 과제 해결을 위해 스마트 홈 산업을 주도하는 것이다. 

중국 최대의 옴니채널 소매업체인 Suning은 자사 부스 '스마트 소매+' 섹션에서 핵심 기술 스마트 소매 혁신도 선보일 예정이다. Suning은 셀프서비스 금전 등록기, 저울 랙, 오프-훅 시스템, 상품 열 및 트랙 열 같은 디지털 매장 제품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들 솔루션은 소매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체험을 개선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Suning은 '스마트 솔루션+' 전시관에서 소매업체가 산업 효율성 증대를 위해 기본적인 기술 도구를 이용하도록 지원하는 네 가지 클라우드 솔루션(공급, 소매, 관리, 기본 클라우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 11일, Suning은 "다음 10년을 위한 기술 기반의 스마트 소매(Technology-powered Smart Retail for the Next Decade)"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회의에서 기술이 소매 산업에 영향을 미치고, 소매 산업을 개조하는 방식에 관한 통찰을 공유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