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수입상품전시회 2019
국내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수입상품전시회 2019
  • 이한결 기자
  • 승인 2019.07.0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고 외국의 다양한 우수상품을 만날 수 있는 수입상품 전시회가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렸다.

한국수입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무역협회, 주한 각국대사관 등이 후원한 이 행사는 지난 2003년부터 개최되어 올해 17회째를 맞이했다.

주최측에 따르면 유통산업은 어느 산업보다도 소비자의 요구에 민감한 생활밀착형 산업이다. 특히 제품에 생명을 불어넣는 숨결과도 같이 생산된 제품이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판매될 수 있도록 부가적인 가치를 창출해주는 미래형 서비스 산업이기도 하다.

그러나 아직 우리 주변에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해도 낮은 인지도와 마케팅 수단의 부족으로 시장진입이 어려운 많은 중소기업이 있다.

이에 한국수입협회는 수입상품의 판로 확대와 수입업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세계 유망상품들과 다양한 문화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수입상품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식품, 가정 생활용품, 주방용품, 리빙 ㆍ홈데코, 뷰티 ㆍ화장품, 무역ㆍ관광서비스 등 국내외 우수 중소기업 제품이 출품되는 이 전시에서는 유통전문가의 세미나 강의, 우수제품 PT쇼, 무역정책설명회, 수입업창업특강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