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을 위한 아이디어, 내추럴위크 2019
건강한 삶을 위한 아이디어, 내추럴위크 2019
  • 장의정 기자
  • 승인 2019.08.0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건강한 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하나를 먹더라도 보다 건강하고 맛나는 것을 먹기 위한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식도락처럼 여러 가지 음식을 두루 맛보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이다.

이는 예전에 비해 가치관이 변하고 있다는 방증이다. 우리들 부모 세대처럼 살아가면서 우선순위로 꼭 해야 하는 집을 사는 것 등에서 벗어나 자신의 가치관에 따라 살아가면서 우선순위를 정해 그것을 실행하는 가치관이 일반화되고 있다고 보면 된다.

사진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식도락도 그 중 하나인데, 이에 발맞추어 내추럴위크 2019가 8월 1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렸다. 이 전시회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바라는 웰빙족을 위한 행사다

이런 취지에 맞게 행사장에는 구미를 자극하는 먹거리들이 대거 등장하여 관람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특히 즉석에서 요리를 하고 그것을 맛볼 수 있는 시식행사는 언제나 사람들이 붐볐다.

이번 행사는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서울발효식초대전, 귀농귀촌체험학습박람회 등도 동시에 개최됐다.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는 국내 유일한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다. 박람회에서 친환경 1차 농산물은 물론 가공식품, 화장품,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었다.

국내외 전통발효식품을 주제로 펼쳐진 서울발효식초대전은 김치, 발효식초, 젓갈류를 비롯해 보관용기, 포장기기 등 발효제품들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